공지사항


새마을금고 전산시스템 개편에 따른 일부 결제 중단 안내

2019-11-13

새마을금고 전산시스템 개편에 따른 일부 결제 중단 안내


안녕하세요 고객님.

새마을금고 전산시스템 개편에 대한 전달을 받아

안내드립니다. 

새마음 금고 이용자분들은 다음과 같은 전산개편에

따른 이용불편이 예상됩니다 참고 바랍니다.


 1. 작업 일시: 2019. 11. 16 (토) 0:00 ~ 16:00 (16시간)


 2. 서비스 중단 업무 : 새마을금고의 모든 금융거래 및 대외기관 연계 업무

    (인터넷 스마트폰 및 텔레뱅킹, 금융결제원 연계 업무, 펌뱅킹 이체,

     자동화기기, 체크카드 관련 거래 등 모든 업무)


 3. 작업 목적 : IT센터 이전, 구축에 따른 전산시스템 등 교체


결제의 지장이 없도록 위의 내용 꼭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