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접수전 필수 확인 및 조치사항
1단계 : 폰 장치 초기화
- 휴대폰 자체 블루투스 사용 중지
- 와이파이 사용 중지(모바일 데이터 접속)
2단계 : 어플 삭제
- 페이블루 어플 삭제 -> 휴대폰 재부팅 -> 어플 재설치
3단계 : 어플 재실행
- 페이블루 어플 실행
- 화면 좌측 상단에 로그아웃 상태 확인
* 로그아웃이 않되어 있으면 2단계 다시 진행
4단계 : 리더기 재설정
- 화면 우측 상단에 설정(톱니바퀴 아이콘) 실행
- 리더기 설정 버튼 실행
5단계 : 리더기 전원 ON
- 리더기 전원 ON후 본인이 소유한 단말기 선택
6단계 : 리더기 선택
- 장치 검색중 화면 확인 후 장치검색되면 선택하여 기본장치로 지정
* BLE 검색중 우측 원형 아이콘이 깜빡이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마지막 단계 : 결제테스트
- 카드결제 버튼 터치
- 왼쪽하단에 무결성 검사 - 정상이면 완료
- 테스트 결제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