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장애조치 상담

상담접수전 필수 확인 및 조치사항


1단계 : 폰 장치 초기화

 - 휴대폰 자체 블루투스 사용 중지

 - 와이파이 사용 중지(모바일 데이터 접속)


2단계 : 어플 삭제

- 페이블루 어플 삭제 -> 휴대폰 재부팅 -> 어플 재설치


3단계 : 어플 재실행

- 페이블루 어플 실행

- 화면 좌측 상단에 로그아웃 상태 확인

  * 로그아웃이 않되어 있으면 2단계 다시 진행


4단계 : 리더기 재설정

- 화면 우측 상단에 설정(톱니바퀴 아이콘) 실행

- 리더기 설정 버튼 실행

리더기 설정 동영상 보기


5단계  : 리더기 전원 ON

- 리더기 전원 ON후 본인이 소유한 단말기 선택


6단계 : 리더기 선택

- 장치 검색중 화면 확인 후 장치검색되면 선택하여 기본장치로 지정

* BLE 검색중 우측 원형 아이콘이 깜빡이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마지막 단계 : 결제테스트

- 카드결제 버튼 터치

- 왼쪽하단에 무결성 검사 - 정상이면 완료

- 테스트 결제 진행

필수 조치사항을 하였는데도 되지 않는 고객님들은
하단의 메뉴를 업무 진행하세요

AS 및 상담 업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