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인사말


페이블루를 찾는

모든분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습니다

단돈 1,000원의 결제도 스스럼없이 신용카드를 내미는 "카드결제 천국"에서 카드 결제 인프라는 치열한 경쟁 속에서 가장 기본적인 도구로 자리잡았습니다. 하지만 많은 영세상인들은 카드 결제대금의 입금주기마저 기다리기 힘들 정도로 자본적 체력이 약해져 있습니다. 


저희는 20xx년, 업계 최초로 영세상인 및 무점포 비사업자들의 결제환경에 최적화된 카드결제 인프라인 '비즈원 시즌1'을 개발하였고, '비즈원 시즌1', '비즈원 시즌2'를 걸쳐 지금의 '페이블루'까지

5년여 기간동안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들어 시스템의 외형만 따라한 일부 신생업체에서 결제 대금에 대한 지급 사고가 종종 발생하고 있음에 업계 선도자의 입장에서 책임감과 안타까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페이블루가 오랫동안 안정적인 서비스를 유지할 수 있었던 가장 큰 가치는 바로 '영세상인들을 위한다'는 마음가짐이었습니다. 저희는 그 핵심 가치를 절대 잊지 않고,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페이블루를 찾는 모든분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페이블루 서비스팀 임직원 일동




페이블루를 찾는 모든분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습니다

단돈 1,000원의 결제도 스스럼없이 신용카드를 내미는 "카드결제 천국"에서

카드 결제 인프라는 치열한 경쟁 속에서 가장 기본적인 도구로 자리잡았습니다.

하지만 많은 영세상인들은 카드 결제대금의 입금주기마저 기다리기 힘들 정도로

자본적 체력이 약해져 있습니다. 


저희는 20xx년, 업계 최초로 영세상인 및 무점포 비사업자들의

결제환경에 최적화된 카드결제 인프라인 '비즈원 시즌1'을 개발하였고,

'비즈원 시즌1', '비즈원 시즌2'를 걸쳐 지금의 '페이블루'까지

5년여 기간동안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들어 시스템의 외형만 따라한 일부 신생업체에서 

결제 대금에 대한 지급 사고가 종종 발생하고 있음에

업계 선도자의 입장에서 책임감과 안타까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페이블루가 오랫동안 안정적인 서비스를 유지할 수 있었던 가장 큰 가치는

바로 '영세상인들을 위한다'는 마음가짐이었습니다.

저희는 그 핵심 가치를 절대 잊지 않고,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페이블루를 찾는 모든분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페이블루 서비스팀 임직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