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편한 카드 결제 서비스

자주묻는 질문(Q&A)

Q. 서비스 이용기간 중 해지할 경우 위약금이 있나요?

A.

페이블루 서비스는 별도의 의무약정 기간이 없어 이용자의 사정에 따라 서비스 일시중지 및 해지가 가능하며,

위약금 또한 부과되지 않습니다.


해지 시 사용하고 있던 모바일 신용카드 단말기 또한 구매형식으로 이루어져 

반납이나, 임대비용이 없습니다.


해지 절차는 페이블루 고객센터( T_1644-5439 )로 문의하셔서

본인 확인 후, 해지처리 가능하십니다.

해지의 경우,

저희 서비스를 완전히 이용 정지를 하는 것으로,

재사용을 원하실 경우 비용이 부담될 수 있고

신청서를 새로 작성 해주셔야 합니다. 

(관리비가 미납되있을 경우, 미납된 관리비를 지불 후 해지 가능하십니다.

미납된 관리비를 지불하지 않으신 경우, 해지 처리가 보류되어 관리비가 청구됩니다.)